본문 바로가기
독일

맛있는음식

by LUVLUD 2013. 6. 10.
Hohes C 오렌지 쥬스는 그냥 상큼하고 양많은 벌컥벌컥 들이키기 쉬운 오렌지쥬스라면
이놈은 아주 생 오렌지를 갈아서 만든 듯 알갱이들이 다 살아있는 진짜!!!!!!!! 진짜 오렌지쥬스 ㅠㅠㅠ
양이 더 적어서 금방 먹는데 흠이지만 가끔 사치부리고싶을때 사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
★★★★



무려 0.6유로밖에 안하는 작은 복숭아칵테일 ㅎㅎ 근데 맛은 그냥 그렇다 싼맛에 먹는거지뭐 ㅋㅋ
도수도 낮고 양도 적어서 나같이 술 못하는 사람한테는 딱!!!!
★★★



Barilla 에서 나오는 아라비아따 소스인데 처음 사먹어보고 그 매콤한 맛이 넘 좋아서 매번 먹고 있다
여기서 나오는 스파게티 면도 항상 같이 사서 먹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크림 조금 섞어주면 로제 소스 완성!!!!!!!
★★★★★




이건 뭐 브랜드도 여러가지고 맛도 여러가지인 과일맛맥주인데 뭐 설명 안해도 어떤 맛인지 다 아실듯
과일맛이 진짜 풍부하고 상큼하고 약간 환타같기도 하고? 근데 술은 술이였는지 난 한병만 마시면 엄청 취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마켓에서 마실  수 있는 글뤼바인!!!!!!!!!!
한잔에 2.5유로 정도 하는데 꼭 마셔봐야한다
첨엔 와인을 왜 데워서 뜨겁게 마시지 진짜 이상할거같다 .........고 생각했는데
마셔보니 달달하고 따뜻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좋다
★★★★★



이건 동네 마트에서 산 Portugieser라는 술인데 사실 이름도 첨들어보고 뭔맛인지도 모르고
걍 색깔이 빨갛고 병에 Rose라고 쓰여있길래 맛있을거같아서 집어왔다!
겨우 2 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L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딸기맛 강하고 향도 달달하고 색깔도 이쁘고 ㅠㅠ
진심 매일 먹고싶은 술 도수는 은근 높아서 10도!
★★★★★★★★★★★★★★★★★★★★★★★★★★★★★★★★★★★★★★★★★★★★★★★★★★ 별 백만개 ㅋㅋㅋㅋ



프랑크푸르트 Konstablerwache 근처에 있는 COCO라는 한식당에서 먹은
스페셜짬뽕과 닭강정 ㅋㅋㅋㅋ
비싸지만 눈물날만큼 맛있었다
저 짬뽕국물에 밥 말아먹는데................................................ㅠㅠㅠㅠ
★★★★




역시 크리스마스마켓에서 살 수 있는 초코팝콘 ㅎㅎㅎㅎ 작은건 2유로 큰건 4유로였나? 그랬는데
넘 고소하고 달달하고 맛있다 느끼하지 않고 심심풀이용으로 딱!
★★★★




이건 뤼데스하임가서 사온 아이스바인인데
아이스바인이란 포도 일부를 수확하지 않고 겨울 내내 그냥 메달아 놓으면
그중에 떨어지지 않고 살아남은 포도알들이 겨울을 거치면서 아주 달~~달~~하게 농축이 되어서
단맛이 극대화된다고 한다
그렇게 살아남은 놈들로만 만든 화이트와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식한번 해보고 산건데
왠만하면 특산품같은거 안사는 내가 한잔 마셔보고
바로 사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이거 산 가게에 한글 간판ㅇ ㅣ있어서 ㅋㅋ 혹해서 들어갔는데
아저씨가 병에 저렇게 한글로 내 이름을 새겨주셨다
싱기방기....
근데 와인 오프너가 없어서 못마시고있다 T_T
★★★★★






이건 며칠전에 마트갔다가 집어온 마늘올리브오일!
맨날 알리오올리오 할때나 무슨 요리 할때 항상 올리브오일과 마늘을 같이 넣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늘이 들어간 올리브오일이..
실제로 저 병 안에 마늘 조각들이 둥둥둥둥 떠다닌다
조큼 비싸다 250ml에 2유로..

★★★★


'독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국 준비  (0) 2013.06.10
♥♥♥LANDLIEBE♥♥♥  (0) 2013.06.10
동전지갑  (0) 2013.06.10
독일의 유기농 화장품  (0) 2013.06.10
세탁과 욕실과 식수  (0) 201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