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

독일의 유기농 화장품

by LUVLUD 2013. 6. 10.


독일은 유기농화장품이 품질도 좋고 가격도 착한걸로 유명하다

나도 독일 와서 이것저것 써보려고 일부러 화장품을 안들고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나의 피부타입은 가뭄 든 땅처럼 메마른 건성이고 코는 약간 기름이 있다.

 

 

 

 

맨 처음은 독일 친구 추천으로 Florena 크림 : ★

가격이 싸서 구매해봤는데 너무 꾸덕하고 수분과 유분이 적절히 조화되지 않아서 엄청 기름지다

 




Alverde 스킨 !!! : ★★★★★

가격이 너무너무 착하다 2.5유로였나? 사천원정도였고 대부분의 독일 유기농 화장품은 wildrose 가 건성용이다. 그냥 얼굴이 치덕치덕 발라도 좋고 화장솜 듬뿍 적셔서 얼굴에 얹어놓으면 팩한것처럼 촉촉해지고 가격도 싸니까 팍팍써도 부담이 없고 순해서 정말 좋다

 

 

 

 

lavera intensive care liposome cream : ★★★★

크림은 건성인 나한테 아주 촉촉하고 적당히 꾸덕하고 !! 첨엔 엄청 기름질줄 알았는데 너무 촉촉해서 마음에 든다 근데 다만 용량이 너무 적고(30ml) 가격은 조큼!!! lavera에서 나온 것 중에선 가장 비싼거라서 ㅋㅋㅋㅋㅋ (11.5유료정도) 첨에 용량이 넘 작아서 충격이었지만 촉촉하고 기름기도 없고 강추 !!!!!!!!!!!!!!! 가격도 다른 비싼 크림에 비하면 뭐 만육천원 정도라서 이정도면 만족스럽다

 

 

 

 

 

 

 

Maybelline silk galm 20. coral drama : ★★★★

섀도우 하나도 안가져와서 진짜 섀도우들만 테스트 30번도 넘게 해보면서 돌아다니다 산건데 dm이나 rossmann 심지어 대형마트에서도 메이블린 판매대에서 살 수 있다 가격은 7.5유로 정도였던걸로 기억하고 앞에서부터 연베이지는 눈물효과, 골드베이지는 바탕, 코랄색은 포인트, 마지막 브라운(거의 와인색이다)은 음영으로 쓰기 딱!!!!!!!!!!!!!!!!!!!!!!!!!! 데일리로 쓰기 딱이다 특히 코랄이 너무 블링블링하고 네가지 색 모두 발색이 잘 돼서 좋다




 

 

 

 

 

Labello lip repair : ★★★★★

이건 독일 첨 왔을때 시차적응도 못하구 환경이 변하구 너무 힘들어서 입술이 꺼끌꺼끌 꺼칠꺼칠 부르텄었는데 dm 갔다가 그냥 괜찮아 보여서 샀다 크기는 정말 작아서 검지손가락정도? 가격도 비쌌다 2.2유로정도. 근데 정말 이걸 바르니까 맨소래담처럼 화~한 느낌ㅇ ㅣ들고 시간이 지나니까 확실히 입술 튼 것이 많이 괜찮아졌고 지금까지도 계속 사용하고있다 ㅋㅋㅋ 금방 다 쓸줄알았는데 벌써 3개월째 사용중 앞으로 계속 쓰고싶다 ㅠ.ㅠ


 

 

 

 

 

이브로쉐 미니 향수 : ★★★★★

각각 20ml 당 3.5유로 ! 일단 코코넛향은 정말 진하구 오래가고 나랑도 잘맞아서 정말 애용중 ㅠㅠㅠㅠ

목도리나 머리카락에 뿌리면 향기가 오래간다 !

그리고 사과향은 정말 더도말고 덜도말고 잘~~~~익은 달다한 순수한 황금사과향이 난다 ! 정말 첨에 맡았을때 순수한 사과향이여서 너무 놀라웠다 ㅋㅋ 가을에 어울리는 향기!

그리고 멤버쉽 가입하면 할인쿠폰도 많이주고 공짜 핸드크림도 주고 ㅋㅋㅋ 굿굿


 

'독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NDLIEBE♥♥♥  (0) 2013.06.10
맛있는음식  (0) 2013.06.10
동전지갑  (0) 2013.06.10
세탁과 욕실과 식수  (0) 2013.06.10
독일의 마트와 상점들  (0) 201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