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과 공연

이진아/정승환 가을애이천

by LUVLUD 2022. 3. 9.

 

 

 

 

처음으로 공연장에서 만난 이진아님의 음악은 반짝반짝 빛이나고 너무너무 아름다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브도 음원이랑 정말 똑같을 정도로 너무 자연스럽고

연주는 말해 뭐해,,,,,, 미쳤다는 말만 절로 나옴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인 <계단>은 듣지 못했지만, 나중에 꼭꼭 단독콘서트 하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가서 들을거다

앞으로 계속 사랑하게 될 거 같음

최근에 나온 앨범 곡들도 다 너무 좋다

암튼 라이브 해주었던 노래가 전부다 좋았지만 <냠냠냠> 직접 들었을때는 진심 소름돋았음 ㅠㅠ 넘조타,,, 하

 

 

아무튼 먼저 한 시간 정도 이진아가 공연하구 나서 잠시 인터미션을 가진 뒤에 정승환의 공연이 시작되었다.

나는 같은 소속사 가수가 둘이 같이 공연을 하길래 둘이서 잠시 토크하는 시간도 가지고 같이 한곡 불러줄 줄 알았는데 칼같이 한시간씩 나눠서 공연하고 따로따로 가버려서 그건 좀 아쉬웠다 ^.ㅜ

 

암튼 같이 갔던 남자친구가 정승환 팬이라서 나도 노래 들어볼겸 하고 간거였는데

생각보다 라이브 실력이 엄청엄청 좋고 불러준 노래들도 다 좋아서 오히려 좋은 노래들을 귀에 익힐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친구, 그 오랜시간> 부를때 너무나도 열창을 해주었고 가사도 콕콕 박히게 감성적으로 불러주어서 기억에 오래 남았다.

중간중간 멘트 칠때도 굉장히 매끄럽고 조곤조곤하게 이야기를 잘 해주어서 듣기가 좋았다. 라디오 DJ했던 짬바가 있어서 그런가 ㅎㅎ 

 

공연 다 끝나구 가려는데 정승환 퇴근길 보려는 팬들이 기다리고있길래 우리도 얼떨결에 기다렸다가 보고옴ㅋㅋㅋㅋ

밖에나와서 보니까 진짜 쪼꼬맣고 어려보였음ㅋㅋㅋ 

 

아무튼 정말정말 너~~~~~무 오랜만에 본 콘서트였는데 코로나 시국에 이런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했던 기회였고 안테나는 하루빨리 이진아 단독콘서트를 열어달라 당장